시설인 이야기

절감하라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498회 등록일 02-05-13

본문

용역을 왜 욕하는냐고요 !
월급도 있고 대우 및 개잡부 다좋습니다

하지만 이것하나만 더 에너지 비용 및 장비관리 철저하게 관리해서
이상없이 설비 운영해도 용역이니까 ?

에너지를 아무리 아낀들 무슨소용 있고
아무리 관리 잘한든 무슨소용..

일년에 따져보니까 애너지(전기 가스 시수) 보수비용 한 15억 정도 쓰데요
정규직이라면 최소한 10%로 정도는 절감할수 있는데

스발 용역인데 에너지 필요없요 마구돌리지요 스발 용역인데
에너지 절감 개가웃겠다..

소도 먹은만큼 일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