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시설관리공단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994회 등록일 02-05-19

본문

[ 답 장 ]

님 좋은데 다니시네요! 시설관리공단에 들어가게 된걸 축하합니다.
저도 몇년전에 거기 계약직 뽑을때 지원했는데 아쉽게도 떨어졌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도전해 볼 생각이랍니다.
그러기에 앞서 우선 저 자신부터 업그레이드 해야겠지요!

세상은 도전하는 자에게만 열리는 곳이다.

도전하세요 ! 더 나은 세상을 향해..................




=============== 원본 글입니다. ===============
얼마전 모 시설관리공단에 기능직으로 입사했습니다.
그전에는 용역업체에서만 약6년간 근무했구요
당연히 용역사원들의 설움과 고충등을 누구보다 잘 압니다.
여기 입사해 근무해보니 급여는 그리 크게 많지는 안지만 참 좋습니다.
일반사무직 보다 급여 면에서는 오히려 대우가 좋고 같은 정직원이란 의식이
있기에 차별 같은것은 전혀 없습니다. 각자 맡은 업무에 충실하면 간섭도
없습니다.
용역에 있으면서 몇번이고 이일을 포기하려 하다가 조금만 더 참자
자격증 하나만 더 따보자 이런 마음으로 참고 견디니까 좋은일이
생긴것 같습니다.
여러분 힘내고 열심히 해 보세요
앞으로 각 시설관리공단에서 많은 사람을 모집할 겁니다.
기사 자격증 하나는 필수고 경력은 많을수록 좋으며 나이제한도 여유가 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