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신고 합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626회 등록일 02-05-17

본문

동지 여러분 우리모두 신고합시다..
인금착취 및 인간대접 못받는 용역업체나 갑측모두 신고하여
시설직에서 발을못붙이게 해야합니다.

참고로 제가 있던곳 신고합니다.
(주)동우 유니온
기사들 연봉:1,120(경력있으나 없으나 같음 그러면서 자격증은 필요)
평균급여 93만원에 각종모든수당포함 월차,연차는 물론 식사 각자해결 주식은라면
*명절때:일인당 7,000원짜리 선물셋트 그나마 주면다행
*본사 하는일:가끔들러서 갑측 눈치보기
*처음입사때:일단 전직장 사표내고 오라고함 월급 맞혀준다고 한달후 월급 전직장보다 적음
그러면서 하는말 일년후에 월급 다시책정 한다고함
*일년후:계약 핑계로 없엇던일
*근무형태:입사 일년후 계약서에 서명 일년전거 내가 정규직인지 계약직인지 모르겟음

*문의:입사 일년후에 갑자기 계약서 보내서 서명하라는데 이런경우도 있나요..아는분

어쨋든간에 기사들 한꺼번에 그만둘판
여러분 이런곳은 들어가지 맙시다..싹을잘라야 합니다.
이런곳이 있으면 신고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