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용역다니는님들힘네세염

페이지 정보

작성자 Z*****    댓글 0건 조회 481회 등록일 02-05-22

본문

저도시설관리하는사람이지만넘함니다
용역은용역일뿐당장힘들더라도
생각잘해야함니다
다른업종은 대우가점점좋아지는데
어떡해서인지 이노무 용역은 경력이늘면 연봉은쪼그라드는지
진짜루 목구멍이포도청이라서......
용역은용역일뿐 님들생각잘해봅시다
시설인들빠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