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RE]시설관리공단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675회 등록일 02-05-27

본문

정말 오랜 기다림의 결과의 뿌듯한 글을 읽었습니다.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앞으로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남의 귀감을 듣을수 있는 이야기군요.






=============== 원본 글입니다. ===============
어느시 시설관리공단인가요?
저너 참고로 성남시 입니다...




=============== 원본 글입니다. ===============
얼마전 모 시설관리공단에 기능직으로 입사했습니다.
그전에는 용역업체에서만 약6년간 근무했구요
당연히 용역사원들의 설움과 고충등을 누구보다 잘 압니다.
여기 입사해 근무해보니 급여는 그리 크게 많지는 안지만 참 좋습니다.
일반사무직 보다 급여 면에서는 오히려 대우가 좋고 같은 정직원이란 의식이
있기에 차별 같은것은 전혀 없습니다. 각자 맡은 업무에 충실하면 간섭도
없습니다.
용역에 있으면서 몇번이고 이일을 포기하려 하다가 조금만 더 참자
자격증 하나만 더 따보자 이런 마음으로 참고 견디니까 좋은일이
생긴것 같습니다.
여러분 힘내고 열심히 해 보세요
앞으로 각 시설관리공단에서 많은 사람을 모집할 겁니다.
기사 자격증 하나는 필수고 경력은 많을수록 좋으며 나이제한도 여유가 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치아바타 3개입 3팩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