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인여러분에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533회 등록일 02-05-25

본문

시설인여러분에게
박봉에 용역회사에 근무하면서 얼마나 고생이 많으십니까?
저도 2년 전까지만 해도 시설관리직에 종사했었습니다.(약 4년6개월정도)
그래도 저는 은행 계열사로 직영업체에 종사해서 대우도 괜챦었습니다.
어쨌든 여러분 지금계신곳에서 미래를 생각하시고 진로를 결정하세요
저는 지금은 설비 시공회사에 공무부 과장으로 견적,자재관리.관공서 업무등을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 꼭 시설관리쪽만 고집하지 마시고
자격증도 따고 공부도 해서 따른 기술분야로 도전해보세요.
그럼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