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파트 기전기사 입사 초보 후기 및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    댓글 0건 조회 1,346회 등록일 19-05-10

본문

관리사무소에서 근무.[전기실근무 x]

1인1조, 1인당직

하는일 : 80% 경리가 하는일 분담, 20% 기타 모든일

아파트 하자보수 기간 안끝나서 뭐 세대 안정기 조차 안갈아주는 곳입니다.

과장,주임님이 하자보수 기간 끝나도 세대일은 웬만하면 하지말라고 하셨습니다

저희들은 공용부분만 담당해요

어제 밤10시 좀 넘어서 처음으로 방재실 내에 화재경보 울렸는데 심장이 벌렁벌렁했어요.

인수인계 받았던 내용이랑 조금 틀려서 당황했었습니다.

웽~ 거리고 수신기 15초안에 잡았는데 다시울리면서 웽~ 화재 대피 경보 알람뜨길래 바로 다시 또 잡았습니다

주민들 놀라서 몇분 나와계셨구요.

근무는 두번째고 처음 있었던 일이지만, 세대에 가서 화재감지기 교체해주고 돌아와서 자려는데 심장이 벌렁거려서 잠안와서 3시간밖에 못 잤습니다..

1달 정도 다니면서 화재경보 몇번만 잡아보면 적응되서 나중에는 잡고나서 잠도 바로 잘 수 있겠죠 ? 어제는 처음이라 너무 떨렸네요....

여담으로 2번근무하면서 3시간이상 자본적이없네요.. 낯선곳이기도하고 요즘 불면증이 오는것같아 잠이 안와 힘듭니다...

그리고 질문,
1. 화재경보내역찾아보니 한달에 15회 정도 울리는것같은데 이정도면 적게울리는거죠 ? 지은지 2년된 신축아파트입니다.

2. 보통 몇 달 정도 근무해보면 화재경보 대처랑 기전기사 일들이 익숙해지는지..

3. 주말에는 1인근무서는데 차량등록 헬스등록같은 일까지 다봐줘야되는데 주말에는 관리사무소 평일보다 많이 찾아옵니지 궁금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