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파트나 빌딩 전기직 근무하신분 계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    댓글 0건 조회 1,351회 등록일 19-05-10

본문


아파트나 빌딩 전기직 지원해보려하는데요
일이 힘든지 사람이 없는지 몇달째 사람구하는 곳도 있더군요
사람도 자주 바뀌는것 같구요
경동시장 전기직은 몇달째 사람못구해서 계속올라옴니다
일이 그렇게 힘든지 궁금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스파클생수 2L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