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파트 안가기로 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1,603회 등록일 19-05-06

본문

아무래도 진상 입주민 한두명도 아니고 여러명 상대하는것도 싫고

컴퓨터를 잘 못하니까 행정업무를 할수도없고

관리비 잘못계산하면 멱살잡힌다는말에

차라리 빌딩 갑측에게 갑질당하는게 훨씬 편한거같습니다.

그냥 돈을 떠나서 집근처 빌딩 전기실 다녀볼려고합니다

아파트 관리과장은 나중에 나이먹고 갈곳없으면 다시 도전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