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아웃소싱(?)

페이지 정보

작성자 e****    댓글 0건 조회 335회 등록일 02-06-01

본문


^^기회란...왔을땐 눈치를 채지못하고 떠나간후 안타까워하는 그런것....
기회란...오기만을 바라면 오지않습니다.기회가 찾아올수있게 준비를 한사람에게만 오죠~~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계신 선후배님들...기회가 찾아올수있게 우리모두 열심히 준비합시다~~~~^^
마지막으로 기회란...준비된자에게만 찾아오는 인생의 하나의 선택입니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