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용역에서 나왔더니... 별 볼일 없더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368회 등록일 02-06-03

본문

아하~~~ 그렇군요 기술력이얼마나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적긴 적군여 그리고 너무 영세한 회사에 입사를 해서 그런거 같은데 좀 큰회사에들어가 보세요 요즘 건설경기는 좋은걸로 알고있습니다.단종업체라도 건실한 기업많으니까 찾아보세요 단지 막연히 현장이 나을거란 생각에
이직을하시고 알아보지도않고 취업을하신거 같습니다.현장이라하면 모든게 현장책임자 몫이죠.제가알기론 대부분 현장은 퇴직금을 제외하고는 월급외에 지금이 안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소장이 명절에 챙겨줄수는 있을겁니다.요즘은 인력대란이 왔단말도 있을만큼 사람이필요하다고 들었습니다. 잘찿아보세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