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다 썩었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370회 등록일 02-06-03

본문

기뻐 죽겠네여~~~

행복 하신가봐여!!

평생 그렇게 살아가세여~~~






=============== 원본 글입니다. ===============
다 썩어들 가지고...
생각 하는거 하고는...
그렇게 살구 싶습니까?
나두 관리 쪽에 일 하는데.
암말 안하구 살아요
여러분 인생 똑바루 사세요....불평불만 만 하지 마시고요
글구 여러분 부자 되세요(부자라는 말에 광범위한 의미가 있으니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치아바타 3개입 3팩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