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불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p*********    댓글 0건 조회 404회 등록일 02-06-03

본문

고암이라는 회사에 대한 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이해하기엔 고암이라는 용역회사엔 입사원서도 넣지 말라는 뜻을
역설적으로 표현하신것 같네요.
솔직히 저의 생각 이상으로 열악한 환경이군요. 몰랐었습니다.
좋은 정보 주신 아이디 a1b110님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 ㅎ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