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정말x같은 용역 시설관리 ----제3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    댓글 0건 조회 855회 등록일 02-06-06

본문

정말 엿같다.
지금의 시설관리직은 경비보다 월급이 적어지는 현실이다.
어찌 우리가 경비보다 적어서야 말이되는가?
자 우리 시설관리 때려치우고 경비나 해야되지않겠나 생각합니다.
자 불량용역 리스트 입니다.
고암,백상,삼구,영이엔지,삼신스페이스,그리고 삼성건물 관련 용역업체,
이곳은 사람 몾구해 쩔쩔매어 보아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