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선배님들답변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m****    댓글 0건 조회 456회 등록일 02-06-13

본문

제가 지금 경력은 없고 시설관리를 들어갈려고
하는데 2교대나 3교대나 어니 쪽이 공부좀 할수 있을까요
저는 기사자격증이 있구요 다른 공부좀 할려고 하거든요
근데 백화점이나 빌딩쪽으로 갈려구하는데 어느쪽이 더
낳을지 선배님들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