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내가 이럴줄 알았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y*********    댓글 0건 조회 434회 등록일 02-06-18

본문

유료화 그럴줄 알았지...방법이 잘못 된건 아닌지..업체나 유료화를 시켜야지 시설맨들이 무슨 돈이 있다고 월급이 얼만지 뻔히 아시면서...아마 회원수가 절반은 줄어들텐데...글구 관리자님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 주세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