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사람이 없다고 하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562회 등록일 02-06-21

본문

월급 얼마 올랐나요..


사람이 없는데 월급은 쥐꼬리 , 아엠프때 왕창 깍고 닌기미

현댜자동차 생산직 14년차 년봉 4,700만원 이라고 하는데

올라서 이제는 5,000천 넘겠지..

시설 4명 월급이다

다죽어냐지 월급이오르 내원참 !!

빌딩 폭발 나야오르나 아니면 가스폭발 전기사고

아 ~~ 내가왜 이직종을 했나

스발

닌기미

안한다 다시는 시설관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치아바타 3개입 3팩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