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자격증업이아무나하겠내앞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댓글 0건 조회 694회 등록일 02-06-23

본문


자격증같은소리 하고 있네

보일러??????그게 무슨 자격증이야 휴지쪼가리랑 다른게 뭐있어

자격증 있어봤자지 뭐

변기뚫고 쓰레기 치우는데도 자격증이 필요한가?

쿄쿄쿄....... 알~면~서

누가 들으면 시설관리가 기술직인줄 알겠다

그리고 띄어쓰기좀 해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