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직영도 용역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막**    댓글 0건 조회 754회 등록일 02-07-06

본문

전 용역회사 시설관리인 입니다
궁금 한게있어서~~
전 근로자 대우점 받는 직영회사 찾는것이 바램입니다
근데 직영시설인도 용역사원으로 대체한다는 말이 사실인지요?
그럼 그 회사 노동조합에서는 눈감고 남의 집 불구경하듯 가만있는지?
노동자가 아무리 봉이라구 해도 사측에서 일방적으로 기존 근로자를 해고 시키고
용역으로 대처가 가능한건가요?? 아시는 분들 리풀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치아바타 3개입 3팩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