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직업변경 요청건 (문서번호1)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517회 등록일 02-07-05

본문

대동단결하여 용역회사 자연 고사되게 만들면 직업 변경 필요 없음.




=============== 원본 글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시설관리 선,후배 여러분 ..
너무 답답해지는군요..사회적으로 인정받지못하고 급여도 적은 현실속에
어려움이 많으리시라고 봅니다.
10년이되도 1년차인듯 ..
어려움이 많으시고 힘드시더라도
직업을 변경 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은 유교사회이고..기술은 천대시되는 사회입니다.수많은 공학도들이 왜 이땅을 떠나겠습니까. 차라리 생산직이 훨씬나을것 같군요..
연필을 잡을수 없으면 이 사회에서 버림받죠..
그렇다고 누구하나 시설관리를 옹호 해줄곳도 사람도 단결도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변경해 주십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치아바타 3개입 3팩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