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질문]냉온수기 관리 어렵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z*****    댓글 0건 조회 455회 등록일 02-07-16

본문

제가 냉온수기는 본적도 없어서요
냉온수기라는 게 빌딩내에서 주로 어떤 용도로 쓰이는 지요
이름으로 봐선 온수 냉수를 공급하는 건가본데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관리는 어렵나요?
보통 시설직에 냉온수기 관리 경험자라는 글이 있어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