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질문]냉온수기 관리 어렵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z*****    댓글 0건 조회 457회 등록일 02-07-16

본문

제가 냉온수기는 본적도 없어서요
냉온수기라는 게 빌딩내에서 주로 어떤 용도로 쓰이는 지요
이름으로 봐선 온수 냉수를 공급하는 건가본데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관리는 어렵나요?
보통 시설직에 냉온수기 관리 경험자라는 글이 있어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