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아파트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832회 등록일 02-07-25

본문






일반 빌딩과는 좀 차이가 있습니다. 일이 좀더 적고 한가하다는 점이지요 만약에 공부를

위해서 들어가신다면 괜찮습니다. 6시 이후가 아니라 분위기만 좋으면 하루종일 공부할수

도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남의 집이 내일터가 됀다는 점이지요....

하여간 열심히 공부하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스파클생수 2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