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질문]냉온수기 관리 어렵나요? 필독 !!!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509회 등록일 02-07-17

본문

세상무엇이든지 자기가 중심을 잡고 마음먹기에 따른것이겠지여.
냉온수기 관리 진짜 잘해야합니다.
최악의 경우 동파 ( 기계자체가 얼어터짐 ) 되면 이거 빼도 박도 못합니다.
수리비도 대개천문학(?) 최소 몇천만원~ 억대 이지만 수리기간도 엄청소요됩니다.
기관주임들 많이 정리되었지요,, 그 위상도 90년대 중반과 현재 와는 많은 차이가 납니다.
사실 기본 실력 ( 열관리, 기관, 냉동기운전및 유지관리 ) 없는 신삥들이 ( 사실
많은 용역업체에서 현재와 같은 전기기사 죽이기 처럼 기관주임죽이기는 성공하였지만...)
저임금으로 취업되어 그결과로 많은 냉온수기가 동파 사고난것으로 알고 있읍니다.
그리고 다들 쉬쉬하며 구렁이 담넘어가듯 처리되어진 걸로 알고 있읍니다..
님아!!! 진짜 명심하세여.. 이 글을 보는 모든 시설인들도요..
진짜 엄청나고 무섭고 가공스러운 동파 정말 세심한 관리와 노하우가 필요 합니다.
마지막으로 한번더!!! 동파 이거 장난아닙니다 여러분





=============== 원본 글입니다. ===============
제가 냉온수기는 본적도 없어서요
냉온수기라는 게 빌딩내에서 주로 어떤 용도로 쓰이는 지요
이름으로 봐선 온수 냉수를 공급하는 건가본데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관리는 어렵나요?
보통 시설직에 냉온수기 관리 경험자라는 글이 있어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치아바타 3개입 3팩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