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용역이 망해가구 있다 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댓글 0건 조회 671회 등록일 02-08-09

본문

무지 부럽습니다 제소속 용역업체두 언능 망했으면 좋겠습니다 ....
매일 물떠 노쿠 절해야쥐



=============== 원본 글입니다. ===============
제 소속 용역업체가.. 망하고 있네여..

지난 3달간 인원못대구 선임자도 못대구 사람들이 왔다갔다를 밥먹듯하더니.,.

드뎌 올 말일까지 하래나 모라나..ㅋㅋㅋ

"갑" 측이랑 제계약체결을 못했다내여.. ㅋㅋㅋ

나두 빨리 이바닥떠야하는데.. 쩝...

제 소속업체는 신문고 계시판에 누가 구체적으로 글 훌륭하게 써났드만요.,

그분 정말 글 잘쓰데요.,.ㅋㅋㅋ

제목이 악덕업체 마크해두라나 모라나...(정말 악덕임다)

근데 업체 바뀌면 더 안조아지나...쩝.. 빨리떠야하는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