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용역이 망해가구 있다 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605회 등록일 02-08-09

본문

제 소속 용역업체가.. 망하고 있네여..

지난 3달간 인원못대구 선임자도 못대구 사람들이 왔다갔다를 밥먹듯하더니.,.

드뎌 올 말일까지 하래나 모라나..ㅋㅋㅋ

"갑" 측이랑 제계약체결을 못했다내여.. ㅋㅋㅋ

나두 빨리 이바닥떠야하는데.. 쩝...

제 소속업체는 신문고 계시판에 누가 구체적으로 글 훌륭하게 써났드만요.,

그분 정말 글 잘쓰데요.,.ㅋㅋㅋ

제목이 악덕업체 마크해두라나 모라나...(정말 악덕임다)

근데 업체 바뀌면 더 안조아지나...쩝.. 빨리떠야하는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