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두사람이서 괴롭혀서 나왔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    댓글 0건 조회 1,268회 등록일 19-06-10

본문

두사람이서 괴롭혀서 나왔는데..두사람은 잘다니고 있네요.. 누구는 잘다니고 누구는 실업자네요..
관리실에 보고해도 안되네요..또 실명을 사용하면 명예회손 제가 된다고 해서 실명도 못쓰고..아무튼 두사람도 나와같이 똑같이 당해서 나의 심정을 느껴보세요..윗사람에게는 잘보이려고 온갖 수단을 다쓰고 ..자기후임은 끝까지 괴롭혀서 네보내내요....마음을 곱게써야 좋은일이 생기지 ..좋은직장이 있을지 의문입니다..과거에는 시설직사람들 좋았는데요..요즈음은 좋은사람들 만나기 힘드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