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저는 시설관리 나이 60대즈음 할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    댓글 0건 조회 1,508회 등록일 19-06-09

본문

지금 나이는 30살이고

전기산업기사,전기공사산업기사는 5년전에 따두었고 전기공사 경력과 군대 복무 경력을 포함하여

4년이 되어 건물 전기 선임 조건도 갖춰놨습니다

지금은 전기와는 전혀 다른 일을 하고있네요

제가 60살때 시설관리가 존속하고 있는 직업일지 아닐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렇게 계획을 세워봤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