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직업에 귀천이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053회 등록일 19-06-06

본문

뻔한 질문이지만 우리나라만 유독심합니다
공기업 공무원 화이트칼라만 존중해주고 기술직 시설관리같은
난해한직업은 벌레잡아먹는듯이 갑질이 심하네요
외국같은 곳은 아주 힘든일이나 아무나 할수없는일들.존중해주고 연봉도 많이 주지만 우리나라는정말심한것같습니다
다들 평등하게 잘 살고 잘먹는쪽으로 갔스면하네요
40대라 나이만났고 뽑아주질 않아서답답하네요
넋두리 한번 해보았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