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취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    댓글 0건 조회 1,631회 등록일 23-05-08

본문

전기기사 포화상태로 40대 무경력은 들어갈데가 없네여..원서접수는 많이 내는데 연락조차 안 오네영..
아파트는 아직 도전안 해 봤는데 다들 아파트는 비추라 하던데 빌딩은 젊은 사람들 뽑을 것이고 참 머리 아프네요.
소방2급,전기기사 무경력 가지고 어딜 갈 수 있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