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노가다 인력들도 현장버리고 딸배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2,137회 등록일 23-02-07

본문

노가다 아재들도 갑질횡포 뭐같다고 현장일 안하고 딸배 같은거 합니다
사람들이 착각하는게 현장에서 말그대로 순수 일당은 없습니다.
4대보험 및 여러가지 문제 때문에 대부분 현장인력들은
회사에 소속되어 있거나 팀으로 운영합니다
.
.

용역 시설은 이제 그만 놓아 줍시다.
딸배 몫 좋은곳 잡으면 걸어서 하더라도 시급 나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