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급수펌프

페이지 정보

작성자 w*****    댓글 0건 조회 452회 등록일 02-08-24

본문


급수폄프 용도가 혹시 고가수조용 입니까
그러면 액면스위치 고장일 경우가있고여
아니면 한시계전기 고장



=============== 원본 글입니다. ===============
기계실 급수펌프가 와이-델타 기동방식인데
3일전부터 운전후 기동이 안되고 있는데
자동제어 판넬에서 PLC (금성사 MASTER-K30) 및 자동제어 판넬의 조작전원을
차단후 다시 투입하면 가동이 되곤합니다
왜 이러한지 아시는분은 리플좀 달아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