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질문]영 이엔씨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z*****    댓글 0건 조회 589회 등록일 02-09-09

본문

영 이엔씨란 용역회사에 대해 궁금합니다
삼성 건물 관리한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연봉이라든가, 전체적인 분위기에 대해서요
그리고 덕양 티엔에스도 삼성 건물 관리 용역회사라 들었습니다.
이 두 회사를 비교하면 어떤가요?
영 이엔씨 이곳도 교육이다 뭐다 이런 것 있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