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건물시설직그만두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    댓글 0건 조회 801회 등록일 02-09-08

본문

선배님덜안녕하세여 저는검물시설직 그만두고 회사 공무과 가볼려고하는데 공무과면 사네에있는 설비 를 점검보수하는일이죠? 자격증이머필요하나여? 전체적으로 아시는님덜은 리필좀부탁함니다 일은힘들겠죠? 누가그러는데 보수는 많이준다던데여 사실ㄹ인가여? 답변부탁하고여 항상건강하시고 좋은일만생기세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