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시설관리는 격일제로 통일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댓글 0건 조회 606회 등록일 02-09-16

본문


아니 그럼 용역을 인간으로 봤단 말인가??????????

용역회사 차려서 길만 잘 뚫어놓으면 일 안해도 꼬박꼬박 돈 벌쟎아

용역의 유일한 생계수단은 사람뽑아서 파견시키고 중간에서 돈 빨아먹는건데,,

용역은 인간이 아닙니다~~. 기생충입니다.

용역회사 차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싶다,,,,,

아시는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스파클생수 2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