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RE]존경하는 wndla2 선배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363회 등록일 02-10-12

본문

내가 너(wndla2)보다는 나이가 어린것 같군여
너는 직영에서 짱 하고 있으니 정말 좋겠네여
이후배가 선배인 너한테 한 말씀 드리지여
.
.
.
.
.
.
.
.
.
.
.
.
.
.
.
우리집에 금송아지 열마리 있당! 어쩔래?



=============== 원본 글입니다. ===============

너도 참 용역에서 용역으로 또 용역으로....
근무를 많이했군여 그리고 남의아이디를무단으로 변경하고 이상하게
불러 이상한넘이군여
그리고 마 나는 직영에서 에너지관리장 하고 있어 너나
고암용역근무하세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