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크크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575회 등록일 02-11-18

본문


ㅉㅉ 인간들 ..세상이그래서서 그런가싶습니다 하지만 죽어도 용역은안가지요 놀았으면 놀았지 갈때가아닌곳이라생각합니다



=============== 원본 글입니다. ===============
구인하는 업체에서 연락이 옵니다. 근데 구인업체는 구직신청에 써있는 급여랑 근무조건을

읽고 연락을 하나요? 제경험으로는 그저 경력사항과 전화번호만 읽고 전화해서 "함 와바!!"

하는 것 같던데요 희망급여는 말그대로 희망일 뿐이지만 그걸 그렇게 개무시해버리고 몇백

만원씩 차이가 나는 회사에서 연락오는게 정말 화가 납니다.

물론 다 용역업체구요

그리고 "불러주는것 만도 고맙지?"라는 식의 얘기들 말도 않돼는 작은 급여를 주면서 내거는

규칙들은 또 왜그리 많은지 사람 구하는 분들 그건 영어나 외국어로 써있는것도 아닌 한글로

써있는 사항"희망급여"입니다. 한글을 못띄신 분들이라면 할말 없지만 끝까지 일고 전화를

했으면 좋겠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