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구직등록을 해놓으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603회 등록일 02-11-18

본문

구인하는 업체에서 연락이 옵니다. 근데 구인업체는 구직신청에 써있는 급여랑 근무조건을

읽고 연락을 하나요? 제경험으로는 그저 경력사항과 전화번호만 읽고 전화해서 "함 와바!!"

하는 것 같던데요 희망급여는 말그대로 희망일 뿐이지만 그걸 그렇게 개무시해버리고 몇백

만원씩 차이가 나는 회사에서 연락윱째 정말 화가 납니다.

물론 다 용역업체구요

그리고 "불러주는것 만도 고맙지?"라는 식의 얘기들 말도 않돼는 작은 급여를 주면서 내거는

규칙들은 또 왜그리 많은지 사람 구하는 분들 그건 영어나 외국어로 써있는것도 아닌 한글로

써있는 사항"희망급여"입니다. 한글을 못띄신 분들이라면 할말 없지만 끝까지 일고 전화를

했으면 좋겠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