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3 개월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570회 등록일 02-11-16

본문






=============== 원본 글입니다. ===============





=============== 원본 글입니다. ===============
서울대 분당병원도 성원이라니....
아 도대체 왜이러지...
@@@@@@@@@@@@@@@@@@@@@@@@@@@@@@@@@@@@@@@ 인명을 다루는 이런 곧까지 용역으로 저임금 이라? 일은 많고 돈은 적고 우리투쟁 제대로 합시다 지금 전국적으로 용역거부투쟁 인터넷으로 확산중입니다
그리고 그성과가 조금식 보입니다 용역에 저임금으로 연맹하는것보다 몇 개월 더 투쟁의 필요성 있습니다 당분간 주유소나, 노가다,중국집 배달부로 풀칠하면서 모두들 투쟁대열에 동참 해야합니다 . 우린 절대 사회적 약자가 아닙니다 용역으로 피를 빠는 놈들이 설처대는 이상 우리는 소주한잔으로 위로하면서 독립정신으로 용역과 싸워야 합니다.
용역비 주는 대신 직영으로 모집하여 제대로 된 시설관리를 해야합니다.
투쟁의 대열에 동참하시는 전국의 시설관리 분야 기술인 여러분 이세상에서 용역과 저임금을 몰아냅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