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서울중앙병원 시설관리에 대하여 아시는 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1,134회 등록일 02-12-02

본문

제가 94년도에 면접보고 떨어졌던기억이 남니다
자세하게는 모르겠고 병원정직원이며 보너스 750%
식사는 지하식당가에서(끝내줘요)무료인가?기억이 잘안나내요
지금도 정직원인지는 모르겠지만 직영이면 도전하세요
현대계열이라 괜찮을검니다 그럼....

=============== 원본 글입니다. ===============
아산재단 서울중앙병원에 대해 아시는 분 답글 점 부탁해용..^^
근무형태나, 연봉, 보너스, 복리후생 등등..
진급이나 직급, 복리후생등등...
보통 병원은 급여수준이 낮다는데 사실인가여... 인금인상폭두 작구..
아시는데루 점 써주세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