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서울중앙병원 시설관리에 대하여 아시는 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E******    댓글 0건 조회 759회 등록일 02-11-30

본문

아산재단 서울중앙병원에 대해 아시는 분 답글 점 부탁해용..^^
근무형태나, 연봉, 보너스, 복리후생 등등..
진급이나 직급, 복리후생등등...
보통 병원은 급여수준이 낮다는데 사실인가여... 인금인상폭두 작구..
아시는데루 점 써주세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