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총무직은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342회 등록일 02-12-13

본문






=============== 원본 글입니다. ===============
어떤 빌딩의 지하 관리실의 총무직으로 오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물론 용역업체입니다.)
시설관리의 총무직(일근)이 괜찮은 자리인지,장래성이 있는지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경험있는 분들의 의견바랍니다.
총무라 히히 용역이면 개잡부 하는곳입니다

갑측에서 해야할 서루등 모두 용역총무가 다하고 못하면 욕억어먹는 곳
절대가지 말것 차리리촘무라면 일반 사무실이 나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