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우리 시설관리자가 살길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w******    댓글 0건 조회 544회 등록일 02-12-12

본문

정말 정답 이라고 생각하는 답변입니다,
과여 누가 우리의 밥그릇을 챙겨줄것인가
힘없는 우리들....그렇치만 이제 한표깊이 생각 하여 투표하면, 우리를 무시하지 못할거라
생각합니다,
우리의 목소리를 냅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