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답변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z*****    댓글 0건 조회 474회 등록일 02-12-11

본문

강서구시설관리공단에서 설비직 모집이 있는데
연봉은 어느정도나 되는지 근무형태는 어떻게 되는지 혹..
이미 직원 내정해놓고 형식상 공고내고 들러리용으로
서는지 등등 궁금하네요
상황 잘아시는분은 리플부탁드립니다..그럼 건강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치아바타 3개입 3팩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