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인들이여 지발 덤핑하지마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z******    댓글 0건 조회 525회 등록일 02-12-09

본문

전기기사자격증있는 사람들이 연봉 1600을 적어놓으시면 다른 전기 선후배들이 직접적으로 피해를 받는 행동을 하지 맙시다. 어렵게 딴 자격증을 그렇게 똥값을 만들면 나중에 우리 후배들이 무슨 희망으로 공부를 하겠어여 연봉 1600이면 아예 기사자격증 숨기고 전기보조원으로 가도 그만큼 받으니깐 얼렁 고쳐여 취업이 안된다고 계속 덤핑치면 그 행동이 나중에 자기 발등 친다니깐요 우리 모두조심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