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RE]면접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541회 등록일 02-12-22

본문

별잘못없으면 그대로쓰면 더좋을텐데 왜사람들은 바꾸었는지?
이래저래 불쌍한 인생들인데,,,




=============== 원본 글입니다. ===============
어디 스포츠센타에요? 혹 도도..?




=============== 원본 글입니다. ===============
후~ 오늘 면접 세군데 치루었다 한군데는 용역 한군데는 스포츠센타 항군데는 호텔
월급여는 이천여만원 그런데 서울이다 멀다 많이 ㅎㅎ 한군데는 용역에서 직영으로 다시받꾸었단다 그리고 뭐라뭐라 했는데 괜심밖이고 한군데는 용역를주었는데 직영으로 되바꾸어가는과정이란다 기존에 용역으로있던근무자들 다 내보낸단다 ㅎㅎ 뭣같은용역 직영인곳를가려고해도 용역에서왔다면 인정안해준다고하더라 분명한것은 혹여나 용역에 근무하시는 기전실여러분 손가락빨아도 직영안시켜준다면 발차고 나오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