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전국 시설관리 노조가 생겼네?
페이지 정보
본문
시설관리 노조 모하는 곳인지
무슨 입장을 표명할수 있는 것인지
회원 가입비 받으려는 것인지
구체적으로 올리심이 어떨런지요..
=============== 원본 글입니다. ===============
언제 시설관리인의 입장을 표명할수 있는 조합이 결성 되었네요..여러분들 참고 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수고들 하세요
http://www.siseol.org/
무슨 입장을 표명할수 있는 것인지
회원 가입비 받으려는 것인지
구체적으로 올리심이 어떨런지요..
=============== 원본 글입니다. ===============
언제 시설관리인의 입장을 표명할수 있는 조합이 결성 되었네요..여러분들 참고 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수고들 하세요
http://www.siseol.or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