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RE]알고싶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l*******    댓글 0건 조회 427회 등록일 02-12-20

본문

7년전에 서원개발이라는 회사에 기계직으로 1년간 일한 경험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별로 였어여 용역회사가 대부분 거기서 거기잔아요
대부분의 용역이라는 회사가 조건이라는 것이 별로...쌀로별이고요
공장 쪽으로 알아 보심이 앞으로 비젼이 있을것으로 보이네여..



=============== 원본 글입니다. ===============
용역회사의 하나 일뿐입니다...
건물이 작더라도 직영일자리를 찾아 보심이 현명할줄 압니다.
급여 작기로 유명 하던데...남한테 들은야기

=============== 원본 글입니다. ===============
여러분~~~~~~~~~~
성원개발 에대해 아시는분 빨랑 말꼬리달아주기바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