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답변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r*****    댓글 0건 조회 365회 등록일 02-12-17

본문


안녕 하세요 제가 알기로는 시설관리공단도 주임위 클라스는 직영이고 주임 부터는 용역식이라고 알고 있습니다.용역식이라면 다시 한번 생각 해 보심이 어떨지..전화 걸어서 한번 확인 해보시는것이 좋을듯 싶습니다...그리고 건물이 크다고 돈을 많이 주지 않는 다는것 아셨으면 합니다...참고로 8층이하 작은 건물도 2000정도 되는곳이 많이 있답니다.찾아보세요..



=============== 원본 글입니다. ===============
강서구시설관리공단에서 설비직 모집이 있는데
연봉은 어느정도나 되는지 근무형태는 어떻게 되는지 혹..
이미 직원 내정해놓고 형식상 공고내고 들러리용으로
서는지 등등 궁금하네요
상황 잘아시는분은 리플부탁드립니다..그럼 건강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