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인이여 각성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501회 등록일 02-12-29

본문

www.siseol.org(시설관리노조 홈페이지)

문제는 용역에 용역을 주는것 이 문제 입니다

대기업 - 계열빌딩관리 회사 - 용역업체 하도

직원은 쥐꼬리(원청에 비하면 거진 1/4수준일 것 입니다)

파견근무 보다는 용역에 용역을 주는 관행을 법적으로 가중처벌 해야 합니다...

노무현정부에서 없는사람 을 위해서 조금만 변화가 오겠지요.

(서민의바닥인생들 미화 경비 시설관리 안내) 노정부 파견근무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그리고 3단계 용역을 주는 회사는 법적으로 제재 부탁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스파클생수 2L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