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나에 하루~~(공감하실러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    댓글 0건 조회 321회 등록일 02-12-24

본문






저 같이 일했던 사람들 한데두 배신감 느낀 사람 입니다
사실 그 사람들두 자식이 있는데.....
이해하려구 노력해요~~
그게 편하니까 ~~?
우리 시설인 뭉치는 사람이 몇명 이나 될까요 ~~
그럴바애 그냥 이렇게 살아요
발버둥 친다구 안에서두 같이 일하는 사람들두 못 뭉치는 세상인데
각자 살길 찾구 실력 생기면 다른 일을 합시다
우리 시설인 오늘 크리스 마스 이브 인데 머 할련지 ~TT
( 풍족하게는 못해줘도 아들 딸과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